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수강후기

수강 후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사이버머니 3,000원을 지급해드리고
BEST 수강후기로 채택되면 사이버머니 10,000원을 추가지급해드리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글 정보
제  목 화공기사 취득을 위한 인강
수강강좌(교수님) 화공기사 종합반(필기+필답+작업)(박병선, 윤진규, 이홍주) 평  가 ★
등록일 2022.11.25 조회수 499

화공기사를 필요로 하여 취득 중에 있습니다.

전공이 아닌지라 책을 보고 문제 푸는 것만으로는 한계가 있다고 판단하여 인강을 결제하게 되었습니다.

비전공자로서 강사님들의 자세한 설명이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강의를 중점적으로 말씀드리자면,

필기는 이론 강의를 들은 후 기출문제로 넘어가면 최고지만, 시간이 없는 분들이라면 기출풀이를 먼저 보신 후 시험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되도록이면 이론강의 수강도 해야한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요즘 실기에서 공제와 반응쪽이 출제되기 때문에 필답에서 일정 점수를 취득하시려면 이론도 필수이기 때문입니다.

(전공책을 보는 것보다 시간적으로 더 나으실 겁니다)

필답의 경우, 먼저 인강으로 문제 유형을 나눠서 풀이법을 익힌 후 기본문제는 전부 맞추시길 권합니다.

또한 이론 강의와 기출강의를 통해 반응과 공제는 다시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작업의 경우, 강의에서 주어진 조건과 인터넷 서칭을 통해 연습하고 가신다면 40점정도는 맞출 것이라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비전공자인 분들이라면 매우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강의 수강을 통해 모르는 것을 헤메지 않고 바로 이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빠른 시일 내 기사 취득을 바란다면 켐탑 화공 매우 추천입니다!

글 정보
이전글 필답형 인강 추천드립니다.
다음글 화공직 9급 합격후기입니다.